Raw Image & Render Texture & 미니맵 만들기
✏️ 실시간으로 미니맵 출력하기
🔻Canvas에 RawImage를 추가한다
🔻씬에 Minimap 용 카메라를 추가한다
🔻 카메라 Target Texture (Render Texture)에 넣어줄 Render Texture를 Project창에 새로 만들고 할당한다
🔻 RawImage MiniMap에도 Render Texture를 할당한다
🔻 현재 미니맵 카메라는 Player를 따라다니지 않기 때문에 Player의 자식으로 넣어준다
✏️ 미니맵의 모양 바꾸기
원하는 마스크 이미지를 가져온다 (원이나 다른 모양)
🔻 Canvas에 Image를 추가하고 마스크 이미지를 source에 넣는다
RawImage Minimap의 RectTransform을 복사하여 마스크 Image에 붙여넣는다
RawImage MInimap과 마스크 이미지의 위치 및 크기가 같아진다
🔻 마스크이미지에 Mask component를 추가한 후, RawImage Minimap을 자식으로 둔다
완성 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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